오렌지색쟈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론레이싱 조회 13회 작성일 2021-10-25 19:49:51 댓글 0

본문

너만 못 입는 오렌지 주황색 옷은 어떻게 입을까?ㅣ옷 컬러 매치 초간단 노하우

#컬러챌린지 #주황색코디 #오렌지코디

▶️너만 못 입는 오렌지 주황색 옷은 어떻게 입을까?◀️

평소 주황색을 어떻게 입을지 고민이였다면?
이제 고민하지말고 도전해보세요~!

컬러매치 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우터부터 상하의 신발까지 신경쓸 부분이 많죠?
TK가 야심차게 준비한 컬러챌린지!!
컬러 성공률 200% 배색 꿀팁

TK의 추천이 필요하다구요⁉️
그럼 주저 말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TK가 깔롱지게 추천해드려요!
---

Do you need TK's suggestion?
Don't hesitate to leave a comment! TK will fabulously give you a tip!
---
Instagram
@tktheoriginal https://www.instagram.com/tktheoriginal/

#아지트쌀롱 #AgitSalon
moon Reflect : 선생님!!! 감사합니다!! 주황색 코디가 입고 싶어서 구글링만 하다가 유튜브에서 답을 찾았어요 ㅠㅠㅠㅠ 선생님 같은 주황색 코트나 캐주얼 느낌 나는 오버핏 셔츠는 어디서 구해야 될까요...
김향남 : 생기 발랄 과즙 뚝뚝 오렌지~~
TK님은 넘 다 스타일리쉬 하네요^^
이영준 : 오렌지 도~~~전!!!! 해보고 싶은데 두려워요.ㅠ.ㅠ
hola hola : 찹! 찹! 주목~ 흰티에 청바지 오렌지 코트 싱그럽네요
TIGER KIM : 쑤셔넣어볼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자켓 예쁘게 입는 방법 어두운자켓도 봄코디 가능‍♀️핏별, 색상별 총정리!

반가워요 여러분~
어제 비가 오고 나서 살짝 추워졌죠...? ㅜㅜ
지금 날씨에 아우터로 자켓을 많이 입게 되잖아요
그래서 자켓 스타일링 영상을 준비해봤어요~
다양한 핏부터 제일 많이 가지고 계시는 블랙자켓부터
브라운, 카키,아이보리 계열 까지
그럼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배경음악-
try-so-hard by aves Artlist
bain-de-vénus by am-beef Artlist
fast-lane by 4oresight Artlist
love-can-hurt-you by kicktracks Artlist
speed-bumps by aves Artlist
if-you by kicktracks Artlist
itll-be-alright by ottom Artlist
rice-crackers by aves Artlist
road by kicktracks Artlist
ending_Minor Changes by Maya Isac (All of the Miles) Artlist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aclaire
비지니스 문의
crownlions@gmail.com
ajiehj : 사진 보고 얘기하는 이런 컨텐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JY PARK : 자켓이 어두워도 계절감이 다른 아이템을 같이 코디하니까 봄 느낌이나서 이 시기에 입기 좋은 거 같습니다 :)
Sophy Lee : 패션계의 1타강사 보라님
오늘편도 기본서처럼 10회독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프리야Freya : 이제 밖에 나가는게 두렵지 않아요ㅋㅋㅋ 옷장 앞에 서 있는 시간을 줄여주시는 유일한 분~!
우효주 : 진짜 코디 참고하기 너무 좋은 컨텐츠
보라님이 착용하신 자켓이랑 목걸이 정보 궁금해요 ㅎㅎ

(Haul) 6가지 아우터로 준비한 초겨울 룩북롱부츠 추천핸드메이드 코트, 오래 입을 수 있는 예쁜 초겨울 아우터, 꾸안꾸 코디, 겨울 하객룩, 트위드 자켓

#초겨울룩북 #겨울데일리룩 #패션하울 #아우터추천
*제품을 리뷰할 수 있도록 링서울 제품 1종을 무상 제공 협찬 받았습니다.
협찬 제품이지만 평소 쇼핑하는 기준으로 신중히 선택하여 리뷰한 제품입니다.
유료광고X, 제품 리뷰를 위해 위 기재한 상품 협찬만을 받은 점을 알립니다.
*이외의 모든 제품은 직접 내돈내산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착장 정보에 판매 수익의 일부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라사제스 지혜입니다.
오늘 영상은 그동안 야금야금 저의 위시리스트에서 구매한 제품들로 초겨울 룩북을 준비했어요!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아우터들과 롱부츠, 목폴라, 부츠컷 데님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 취향 가득 소개해 볼게요.
저는 f/w에는 아우터에 힘주고 이너를 간단하게 입는 편인데요!
이번 아우터들은 디자이너 브랜드 만큼 두고두고 입기에 퀄리티 좋으면서,
옷장에 있는 기본 템들과도 코디하기 좋은 제품들로 준비해 봤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을이 너무 짧아진 것 같아 너무 아쉬운 요즘입니다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영상도 잘 부탁드립니다:)

키 163 / 몸무게 47kg
상체 마른 체형
하의 사이즈 26(s)입니다☺️
@z144444
lasagesseofficial@naver.com
——————————————————————
*정보가 없는 제품은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품절 상품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Look 1# 00:34
Outer - 페이브 노카라 숏 핸드메이드 코트 (ivory)
https://smartstore.naver.com/inpurple_/products/5876157222
Pants - pyt 어반 슬랙스 (ivory) s
https://occupe.co.kr/product/pyt-어반-슬랙스-3col/84/category/42/display/1/
Bag - TOYT Y EST, BOTTEGA VENETA
Acc - Carol necklace
https://www.aulait.co.kr/product/Carolnecklace

Look 2# 01:48
Outer - Carol tweed jacket
https://shophours.kr/product/Caroltweedjacket
Top - 스판 터틀넥 앙고라 폴라 티셔츠
https://s.zigzag.kr/hUmZMbekmN?af=1
https://smartstore.naver.com/d2link/products/5188794186
Pants - 프리패스진 s
https://s.zigzag.kr/auExy1VbCR?af=1
s사이즈 크게 나와서 26.5정도 되는 것 같아요
Bag - chanel

Look 3# 03:57
Top - 베어카라가디건 (ivory)
https://s.zigzag.kr/CjHZ4d0GJi?af=1
스판 터틀넥 앙고라 폴라 티셔츠
https://s.zigzag.kr/hUmZMbekmN?af=1
https://smartstore.naver.com/d2link/products/5188794186
Pants - 핀턱 버뮤다 팬츠 (mocha beige) s
https://s.zigzag.kr/87itmcg2Zj?af=1
Shoes - 둥근 빈티지 미들 웨스턴 부츠 (beige)
http://jeye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87\u0026cate_no=46\u0026display_group=1
반업 추천
Bag - stand oil 보우백, telfa

*부츠 추천
05:43
http://jeye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87\u0026cate_no=46\u0026display_group=1
특별한 컬러감이 예뻤어요. 반사이즈업 추천. 안쪽 박음질이 살짝 거슬려서 조금 아쉬웠어요.
(친구가 꿀팁 알려줬는데 라이터로 살짝 달군 다음에 꾹 누르면 덜 하다고 합니다)
06:14
https://s.zigzag.kr/zUS1UY6X9Y?af=1
반업으로 구매했고 착용감도 편하고 작년부터 정말 잘 신는 부츠예요. 강추!
06:37
https://s.zigzag.kr/LVsBQhniSK?af=1
반업 추천, 신발 요거 되게 예쁜데 무게가 조금 무거워요.

Look 4# 07:11
Outer - 플로우 트위드 숏 jk (black)
https://s.zigzag.kr/h7aftYcug5?af=1
Pants - corduroy half pants (black) s
http://freshegg.kr/product/corduroy-half-pants/6193/category/1/display/2/
Shoes - 클래식 미들부츠
https://s.zigzag.kr/LVsBQhniSK?af=1
Bag - chanel
Acc - Black Margot Wool Hat by STYLEM (black)
http://thebarnnet.com/product/black-margot-wool-hat-by-stylem-111월부터-순차배송/47/category/42/display/1/
비슷한 제품 추천
http://realyellow.co.kr/product/wool-50-spero-boy-cap/9914/category/96/display/1/

Look 5# 08:53, 10:41
Outer - handmade wool trench CT (camel) *협찬 (제품제공)
https://lingseoul.com/product/handmade-wool-trench-ct-camel/652/category/25/display/1/
Top - 스판 터틀넥 앙고라 폴라 티셔츠
https://s.zigzag.kr/hUmZMbekmN?af=1
https://smartstore.naver.com/d2link/products/5188794186
팬츠는 작년 인더모드 제품 (품절)
Dress - 트런 캐시 골지 원피스
https://sundayup.co.kr/product/%ED%8A%B8%EB%9F%B0-%EC%BA%90%EC%8B%9C-%EA%B3%A8%EC%A7%80-%EC%9B%90%ED%94%BC%EC%8A%A4-4-color/5022/category/26/display/1/
Shoes - simplement

Look 6# 11:32, 12:22
Outer - 오프라인샵 구매 (가격은 20만원대 초반)
instagram@shop.weather
https://www.instagram.com/shop.weather/
dm으로 구매 가능
http://freshegg.kr/product/check-wool-jacket/6195/category/24/display/1/
Top - racoon knit (black)
http://freshegg.kr/product/raccoon-v-knit/6196/category/1/display/2/
부드럽고 소재가 예뻐 기본템으로 추천. 털빠짐 있어서 밝은 옷과는 착용 피해주세요ㅠㅠ
Skirt - 스커트는 작년 어베인 제품
https://smartstore.naver.com/ur_bane/products/4804607008
Pants - 글로리 핀턱코튼팬츠 (ivory) s
https://s.zigzag.kr/NBggRIaz8R?af=1
도톰하고 넉넉한 기장으로 작년에도 잘 입었던 제품 (추천)
프리패스진 s
https://s.zigzag.kr/auExy1VbCR?af=1
s사이즈 크게 나와서 26.5정도 되는 것 같아요
Bag - lemaire
Shoes - 에이커 롱 부츠 (black)
https://s.zigzag.kr/zUS1UY6X9Y?af=1
반업으로 구매했고 착용감도 편하고 작년부터 정말 잘 신는 부츠예요. 강추!
Han subin : 이번것도 다 취저예요...정말✨ 가을 겨울 =지혜님 계절 아닙니까!!!???
김안나 : 지혜님 ㅠㅠ 코디너무 기다렸어요.. 진짜 너무 이쁘고 취저예요 지혜님 취향이 가득한 정성스런 룩북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하연 : 왕 기다렸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해요! 역시 최고예요 아우터 완전 취적이에오
이유진 : 지혜님이랑 옷 입는 취향 같아서 행복해요ㅠ 항상 잘 보고 힐링 하고 가요..❤️‍
제이 : 헐 추천으로 영상 떴는데 마침 너무 필요했던 정보들이라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다른 영상도 다 너무 예뻐서 바로 구독 눌렀습니다!ㅎㅎ 최고

... 

#오렌지색쟈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54건 27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uruinfo.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